본문 바로가기

영어 더하기/POP song

I Like me better 가사/ 해석/뮤비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예고편에서 흘러나왔던 노래 I like me better.

너랑 있을 때 내모습이 더 좋다는 사랑스러운 가사가 인상적이다. 






Lauv- I like me better


To be young and in love in New York City

우린 어렸고 뉴욕에서 사랑에 빠졌지

To not know who I am

내가 누구인지에 대해 몰라도

but still know that I'm good long as you're here with me

네가 내 옆에 있을 때만큼은 좋다는 건 여전히 알아.

To be drunk and in love in New York City

술을 마시고 뉴욕에서 사랑을 나눠.

Midnight into morning coffee, burning through the hours talking

자정부터 아침 커피, 이야기를 하느라 밤을 지새우지.

 

I like me better when I'm with you

너랑 있을 때 내가 더 좋아.

I like me better when I'm with you

너랑 있을 때의 내 모습이 더 좋아.

I knew from the first time,

너를 처음 본 순간 알았어

I'd stay for a long time, 'cause

오랜 시간 함께할 거란 걸

I like me better when, I like me better when I'm with you

내가 더 좋아, 내가 더 좋아. 너랑 같이 있을 때.

 

I don't know what it is but I got that feeling

잘 모르겠지만 난 감정을 느꼈어.

Waking up in this bed next to you swear the room,

침대에서 일어나 옆에 있는 너한테 사랑을 맹세해

yeah, it got no ceiling

그래, 그건 어떤 한계도 없어

If we lay, let the day just pass us by

우리가 눕는다면, 날이 그냥 흐르게 내버려둬.

I might get to too much talking,

너무 많이 이야기 하고 있는 것 같지만,

I might have to tell you something

나는 너한테 말해야할 거 같아.

 

I like me better when I'm with you

너랑 있을 때 내 모습이 더 좋아.

I like me better when I'm with you

너랑 있을 때 내 모습이 더 좋아.

I knew from the first time,

처음 만났을 때부터 알았어.

I'd stay for a long time, 'cause

너와 오래 함께할 거란 걸. 그래서

I like me better when, I like me better when I'm with you

난 내 모습이 좋아, 난 내 모습이 좋아, 너랑 있을 때

 

Stay awhile, stay awhile

잠시만 머물러줘. 잠시만.

Stay here with me

나와 함께 여기 있어줘

Stay awhile, stay awhile, oh

잠시만 머물러줘 오

Stay awhile, stay awhile

잠시만 머물러줘. 잠시만 머물러줘

Stay here with me

잠시만 머물러줘 나와 함께

Lay here with me, ooh

여기 누워서 나와 함께 있어줘

 

I like me better when I'm with you

나는 내 모습이 좋아 너와 있을 때

(yes I do, yes I do, babe)

정말 좋아, 정말 그래.

I like me better when I'm with you (oooh noo)

나는 너랑 함께 있는 내 모습이 더 좋아.

I knew from the first time,

너를 처음 본 순간 부터

I'd stay for a long time,

오랫동안 함께 할 것이란 걸 알았어.

'cause

그래서

I like me better when, I like me better when I'm with you

나는 내 모습이 더 좋아, 내 모습이 더 좋아. 너와 같이 있을 때

 

(I like me, I like me)

(내가 좋아)

(Look who you made me, made me, oh noo)

(네가 변화시킨 나를 봐봐. 나를 변화시킨.)

Better when

더 좋아

I like me better when I'm with you

나는 내가 더 좋아 너와 같이 있을 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