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년/일상다반사

공차 딸기품은 치즈폼 & 베라 보라보라 솔직 후기


공차랑 베라는 다른 날에 먹었지만 디저트류로 묶어서 동시에 리뷰를 해보았다.


먼저 공차의 딸기품은 치즈폼 밀크티는 딸기+딸기잼(?)+펄+우유+치즈폼으로 구성되어있다. 주문할때 상품명을 다 말해야하나 머쓱해서 딸기 품은....치즈폼....밀크티... 주세요라고 뜸들이면서 말했다ㅋㅋㅋ


가격은 5300원 (봄봄을 애용하는 나에게는 부담스러운 가격)



섞었을 때 연핑크가 될줄 알았는데 밀크티 부분이 압도적으로 많아서 하얗게 보인다. 


달달한 맛을 기대했는데 달달함에 비해서 딸기의 신맛이 좀더 강하게 난다.

치즈폼은 짭짤하고 부드러운 거품맛이 난다. 황치즈 마카롱에서 짭짤한 맛을 가져온 느낌.

딸기품은 치즈폼 밀크티의 총평은 가격대비 실망스러웠다ㅜㅜ


튜닝의 끝은 순정이라고 나에게는 오리지널 밀크티가 딱이다.





그다음은 베스키라빈스 신상품 보라보라 리뷰다


요즘 bts가 광고하고 있는데 맛은 대충 예상이 갔지만 호기심에 먹어보았다.


구성은 요거트+ 블루베리 요거트+ 블루베리잼+ 냉동블루베리가 들어있다.


블루베리 잼이 쫀득하고 달달해서 맛있었다.





요거트 특유의 신맛과 블루베리의 맛이 잘 어울렸다.


어디서 먹어본듯한 익숙한 맛이 나서 블루베리 요거트를 좋아하는 분이라면 좋아하실 맛이다.


나는 베라가서 샤베트나 요거트 먹는 타입이 아니라서... 재구매는 안할 거 같다.